인생네컷 많이 찍으시나요? 전용 앨범 서비스인 마푸로 정리해보세요~!
자주, 많이 찍어본 분이라면 많이 쌓인 인생네컷 정리하기 어려운 것 경험하고 계실거예요.
가끔 꺼내서 보면 찍었던 추억이 떠올라서 재미있지만, 언제 다시 넣고 정리하나요. 그냥 상자나 서랍에 넣어두고 다시 꺼내보기 어려운 경우가 많고, 아니면 거울이나 벽에 몇 장 붙여두게 되죠.
에디터도 인생네컷 정말 많이 찍고 있는데요. 포토이즘, 하루필름, 돈룩업 부터 해서, 특이해보이는 컨셉의 브랜드가 보이면 찍어보다보니 어느새 80장 넘게 쌓여있더라구요.
정리 방법을 열심히 찾아보니 다이소 앨범에 정리하라는 추천글을 보게되었어요. 그래서 실물 앨범도 구매해서 정리했지만 이미 그 앨범은 넘쳐서 방 한쪽 벽에나, 상자에도 넣어두고 있고요. 또, 생각보다 실물 앨범에 넣어도 다시 펼쳐보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저 같은 분 또 있겠죠?)
이런 아쉬운 상황을 마푸를 이용하면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마푸는 QR스캔으로 인생네컷을 바로 업로드 할 수 있어요. 인생네컷 부스에서 사진이 나오면 바로 마푸를 켜고, 홈에서 QR을 스캔해요. 업로드까지 단 3초! 슥-슥-슥! 매우 간편해요.
QR을 스캔하면 이미지가 올라가고, 이미지를 어떤 앨범에 넣을지 정해서 쏙 넣어줄 수 있답니다. 앨범을 여러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저는 함께 찍은 친구별로 앨범을 만들어뒀어요. 앨범마다 색과 아이콘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어서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어요. 조만간 친구들과 앨범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고 하니, 공동 앨범으로 같이 찍은 인생네컷을 정리하는 것도 기대할 수 있어요.
이제 80장이건 100장이건, 실물 인생네컷과는 별도로 언제나 편하게 넘겨볼 수 있는 앨범이 생겨있어요.
지금 바로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생네컷 전용 앨범 ‘마푸’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또는 바로 웹에서 이용해 볼 수 있어요. 나만의 앨범이 앞으로 차곡차곡 쌓일거예요.
(마푸는 현재 일부 네컷사진 브랜드 QR을 지원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브랜드를 지원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