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는 인생네컷, 포토이즘, 모노멘션… 다양한 네컷사진 브랜드에서 사진을 찍고 있어요. 친구들을 만나서 근처에 있는 네컷 사진관을 들어가 사진을 찍는게 꼭 거치는 필수코스가 되었어요. 각각의 브랜드들에서 다 다른 느낌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종종 어떤 곳들에서는 재미있는 프레임이 나오기도 해서 다양한 브랜드의 즉석사진을 찍어보게 돼요.
그렇게 사진이 많아지다보니 방 여기저기 붙여두게 되고, 너무 많아서 실물 앨범을 구매해서 정리하다가, 넘쳐서 상자에 뭉치로 넣어두었어요. 즐겁고 예쁘게 찍은 사진들이 나중에는 너저분해지다보니 인생네컷을 좀 더 잘 보관하는 방법을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에디터와 비슷한 상황이거나 같은 고민을 한다면
지금 소개하는 인생네컷 전용 앨범 서비스, ‘마푸(mafoo.kr)’를 활용해보세요~!
딱 만족스러운 인생네컷 정리 방법이 되어줄거예요.
마푸에서 QR코드를 스캔해서 바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어요.
인생네컷을 찍으면 함께 나오는 QR코드가 있죠. 마푸 홈화면에서 그 QR을 스캔하면 인생네컷을 자동으로 앨범에 정리할 수 있답니다.
에디터는 마푸에서 혼자 찍은 사진들 / 친구랑 찍은 사진들/ 여럿이 찍은 사진들을 따로따로 만들어서 앨범을 만들고 있어요. 인생네컷을 찍을 때마다 QR을 스캔해서 어울리는 앨범으로 쏙 넣어주고 있어요. 한참 인생네컷을 올리다보니 재미있는 앨범들이 되어있더라구요. 만족도 100배입니다!!
여러분들도 앞으로 찍는 네컷사진들은 마푸로 간편하고 깔끔하게 보관하시길 바래요!
Share article
Subscribe to our newsletter.